본문 바로가기
간호학과 편입성공기

순천대 간호학과 일반편입 면접 후기 !

by 나무네옴 2021. 10. 27.
728x90

2019.1

 

 

 

(순천역에서 인증사진 찍어봄..)

하... 순천대 .화이팅.

 

10시에 가서 3시에 끝났다.

전산처리를 잘못하여 오후파트 면접자들도 오전타임으로 공지가 뜬것.

 

 

한 3ㅡ40명정도 학사편입자도있었고 다양한 전형의 사람들이 있더라

 

계속 기다려야 했다. 굶지 말라고 ㅜ 싸이버거도 주더라.내 원서비 서류비 포함하면 8만원짜리 버거 먹는 셈...

 

교수님은 총 3분이셨고

1명씩 들어가서 면접을 보았다

 

 

왜 간호학과 지원했냐.

일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점.

학업계획 이야기해봐라.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

 

크게 4가지였다.

 

 

 

ㅋㅋㅋㅋㅋㅋ

마지막 하고싶은 말에 ㅋㅋ

절 뽑아주시면 100프로 등록금 넣고 다닐꺼니까 꼭 뽑아주세요 ㅋㅋㅋㅋ

 

 

 

 

 

 

 

이로서 험난했던 입시전쟁은 끝나고

결과만 확인하면 된다...

 

 

나.. 수고했다. 그리고 잘 해왔다 ^ㅡ^

입시 후회없다 .

 

 

이젠 토익이닷 !! 가자 ㅋㅋㅋ

 

 

 

ㅡㅡㅡㅡ순천대 편입면접자의 글을 읽고ㅡㅡ

순천대 간호학과 면접 가관이네요; 학...

편입초보가이드북 http://bit.ly/2kUofCK 편입학원 추천 http://bit....

cafe.naver.com

감정이 격양된 상태에서 작성하셔서 글이 조금은 과격하게 보이나.

상당부분 공감이 갔다.

 

전자기기를 압수하여서 4시간넘게 오후면접자들은 아무것도 할수없었다.

본인핸드폰으로 연락도 못하게 하여(전자기기를 압수 하였기 때문에) 어떤분은 도우미핸드폰 빌려 겨우전화해서 오후 약속을 수정하기도 하더라.

 

 

오후면접자들을 제시간에 맞춰서 2시에 다시오라 했었으면 개인적인 시간을가지며 4시간을 그렇게 무료하게 보내진 않았을텐데.. 대처가 미흡한부분이었을수도..

 

 

면접관들에대해서 불만을 토로하던데.

사실 이부분에도 많은.. 공감이 갔다.

 

이러저러한 병원에서 2년 경력이 있다고 이야기 했는데 또 병원쪽에서 근무한 이력이 있는지를 물어봤고

 

여러차례시험에 낙방하셨다는데 그런이야기를 안하시네요~ 라고 이야기를 하셨는데 ...

나와 이름이 비슷한 사람의 이력서를 보고 하신 말씀이었더라.

 

하지만 면접관들 입장에서도 이해가 된다. 전산오류로 인해 부득이하게

4시간넘도록 계속 면접자들과 이야기하고 소통하는게 어디 쉬운일인가...

 

그래도 면접분위기는 밝고 좋았으며 따스한 미소로 맞이해줘서 감사했다.

 

 

면접관님들도 면접자들도 서로서로..힘든 하루였을꺼다..

 

전산처리의 잘못이든

대처에 있어서의 잘못이든

사람이 하는 일이니 실수는 있을수 있다고 생각한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