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간호학과 편입성공기

여수 한영대 간호학과 면접 후기

by 나무네옴 2021. 10. 27.
728x90

2019.1.

 

*수시2차 전문대졸자전형 충원으로 합격함

수시 1.2차 통틀어 여기밖에 면접을 안갔다.

전형 상관없이 수시2차 지원자 모두가 면접에 응시하더라.

산 중턱에 있어서 올라가는데 토하는줄 알았다. 한영대 학생들 화이팅 !

통학 차도 없던거 같던데 ... 어떻게 여기를 매번 왔다갔다 하시는지... 대단하다.

입구에서 이름과 민증을 보여주면

수험표목걸이와 이런 종이 한장을 준다.

그리고 번호를 적는다.

(이 번호로 들어갈 순서를 정하는것이니 친구들끼리 왔다면 뭉쳐서 들어가길 ㅋㅋㅋ )

면접 들어가기전에

학업계획서와 자기소개서를 다 작성해야한다.

대기실에 있다가 5명씩 번호를 부르면 면접실앞에서 대기타다가 들어가면 된다.

들어가면 의자위에 영어 쪽지가있다.

(한문장이었다 )

해석할시간을주고 한명씩 문장을 읽고 해석라고 하는데 5명중에서 3명은 해석을 못하더라 ㅋㅋㅋㅋㅋㅋ잘모르겠습니다. 끝. ㅋㅋㅋㅋ

(틀려도 해보려는 노력조차 없더라. 이 영어면접때문에 포기해야지 하는 사람있다면... 그러지마시길 ㅋㅋㅋ )

짤막하게 3분정도 자기소개를 하라한다.

자기의 단점을 장점인양 말해보란다.

그리고 끝났다.... 지금와서야 붙었으니 별거 아녔다 라고 말할수 있지만 . 그당시는 참 떨렸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