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1

1학년 마지막 기말고사 전 주!

by 나무네옴 2021. 10. 29.
728x90

2019.12.11

1학기때와는 다르게

쉬는날이 몇일 없어서 보강주는 거의 다 쉴수있게되었어요. 개.이.득.

마무리를 잘하고 싶다는 생각만 드네요.

학교 다독행사에 겨~~ 우 턱걸이로 문상을 받았어요 .

독서경진대회에서는 아쉽게도 입상하진못했어요.

ucc경진대회에도 출품했는데 제발..... 장려상이라도 탔으면 좋겠습니다.

2학년때는 본격적으로 실습에 들어가기때문에

랩가운을 맞췄습니다 가격은 25000원.

랩가운이 있긴하지만 몸이... 예전같지 않은관계로 다시 맞췄습니다.

후ㅡ.

기말 끝나면

주 7일 알바 ! 방학기간동안 500벌기.

김미경 추천 책 읽기.

토익 500

봉사활동 50시간 채우기로

뛰어야겠습니다.

더이상 안일하게 하루를 보내선 안될꺼 같습니다. 저도 대학병원에서 한자리 차지하고 싶거든요. 그냥 들어가서 몇달하고 나올사람이아닌 짱똘로 박혀있으려면 노~~ 오~~ 력을 해야겠습니다. 저도.

욕심껏 살아야겠어요 .

하늘은 스스로 돕는자를 돕는다 합니다.

신이 나를 도와줄수있도록 다방면에서 변화를 줄때가 온거 같습니다.

​--------- 간호학과 3학년이 되서야 글씁니다.

가운 학교에서 맞추지 마시고 그냥  인터넷에 올라온 가운 저렴하게 사세요. 

그 가운이 그 가운입니다.

 

유니폼이나 특수복은 맞춰야 하지만 가운은  절대 사지말고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아시겠죠???!!

728x90

댓글